9월 13일 오후 4시, 사전접수
질문 스킬·불법사례 등 공유
글로벌 HR컨설팅 및 서치펌인 HRCap이 미국에 진출한 한국 기업과 미주 한인회사, 사업을 준비 중인 한인 등을 대상으로 '인터뷰 트레이닝 무료 세미나'를 진행한다.
9월 13일 오후 4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무료 세미나는 많은 한인들이 제대로 된 인터뷰 스킬을 이해하지 못한 채 인터뷰를 진행하거나, 불법적인 질문으로 회사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많아 교육이 필요하다는 의견에 따라 열리게 됐다.
급하게 진행했다가 잘못된 인력을 채용하거나 인터뷰 후 피드백이 너무 느려 후보자를 놓친 경우, 나이·결혼과 자녀계획 여부·기존직장 연봉·종교 등 불법적인 면접질문으로 소송까지 당한 경우도 많다는 것이 HRCap 측의 설명이다.
세미나 연사는 스텔라 김(Stella H. Kim) HRCap 상무(Chief Marketing Officer)가 맡게 되며, 신상호 상무, 션 김 이사 등도 참가해 다양한 사례를 나누고 질의응답을 함께 진행한다. 사전질문도 접수해 40분간 발표 후에는 20분간의 질의응답 시간도 이어진다.
무료 세미나는 구글 폼( forms.gle/kehBFm5o8AWFFVc38)으로 사전 접수하면 된다. 등록은 오는 31일 마감된다. 추가 문의는 이메일(stellakim@hrcap.com, hr@hrcap.com)로 하면 된다.
김은별 기자 kim.eb@koreadailyny.com
Published on 8/23/2023
Source: HRCap, '인터뷰 트레이닝' 온라인 무료 세미나
Comments